레인보우 '스위트 드림', 아이유-김연아 '얼음꽃' 제치고 벅스 일일 차트 1위 차지

  • 레인보우 '스위트 드림', 아이유-김연아 '얼음꽃' 제치고 벅스 일일 차트 1위 차지

▲레인보우 [사진=DSP미디어]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걸그룹 레인보우가 신곡 'Sweet Dream(스위트 드림)'으로 2연속 온라인 데일리 차트 1위에 올랐다.

레인보우는 지난 22일 '스위트 드림'을 공개한 후 23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 벅스의 일일 차트 1위를 기록했다. 22일 오전 11시에 실시간 1위에 오른 후 한 번도 정상을 내주지 않은 끝에 23일 새벽 전날 1위였던 아이유와 김연아의 '얼음꽃'과 자리를 바꿔 일일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 4월 발표한 'TO ME(내게로..)'에 이어 2연속 일일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스위트 드림'은 벅스 외에도 22일 저녁 엠넷, 도시락,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대부분의 주요 음원 실시간 순위에서 톱10에 진입하는 성적을 기록했다. 

'스위트 드림'은 몽환적이면서도 즐겁고 흥겨운 팝 댄스곡으로 'TO ME(내게로..)'를 만든 일본 인기 작곡가이자 DJ인 다이시댄스를 비롯, AIP, 박세현 작곡가 등이 참여했다. 

한편, 레인보우는 23일 Mnet의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