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국제약, 탈모치료제 ‘판시딜’
동국제약이 물과 함께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확산성 탈모치료제 ‘판시딜’을 출시했다.
판시딜은 모근이 약해지면서 모발이 서서히 가늘어지다가 정수리를 중심으로 점차 탈모부위가 확산되는 확산성 탈모를 근본적으로 치료해준다.
이 제품은 맥주효모에서 추출한 약용효모, 모발·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등 6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들 성분은 혈액을 통해 조직세포에 아미노산, 비타민 B군 등 필수 영양소를 공급해 확산성 탈모를 효과적으로 치료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손상된 모발과 손·발톱의 발육부진 회복, 피부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 광동제약, 해열진통제 ‘스피딕400’
광동제약이 발열과 통증, 요통, 생리통 등 다양한 통증을 억제해주는 연질캡슐 진통제 ‘스피딕40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복통이나 구토와 같은 위장관계 부작용이 비교적 적은 이부프로펜을 주성분으로 하는 동일 제형과 비교해 2배 많은 함량을 담고 있다. 따라서 1회 복용량이 줄어들어 복약순응도가 높으며 우수한 진통 효과를 보인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네오솔 특허 공법을 적용한 액체 상태의 연질 캡슐은 약물의 빠른 흡수를 통해 높은 생체 이용률을 나타낸다.
◆ 대상웰라이프, 복합기능성‘울트라 더블업’
대상웰라이프가 복합기능성 제품 ‘울트라 더블업’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복합기능성 비타민 트리포스3와 감마리놀렌산 이소플라본, 복합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을 주원료의 순도와 함량을 높여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했다.
‘울트라 더블업 트리포스3’는 비타민 12종, 미네랄 7종과 오메가3가 함유돼 있다.‘울트라 더블업 감마리놀렌산 이소플라본’은 갱년기 장애를 겪는 여성에게 효과적이며 ‘울트라 더블업 복합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은 남성이 전립선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