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스무디킹이 스무디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여할 ‘스무디 다이어트 체험단 시즌4’ 참가자를 모집한다.
스무디 다이어트는 3주 동안 하루 세끼 식사 중 한번을 스무디로 대체하는 것으로, 건강을 유지하면서 체중을 조절하는 다이어트 중 하나다. 지난해 진행된 체험단 시즌 1~2에서는 참가자들이 최대 5kg을 감량하는 등 여성들의 큰 관심을 모으며, 시즌3 참가자 모집에 총 1만 명 이상이 신청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스무디 다이어트 체험단 시즌4는 새롭게 리뉴얼된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뷰티 앤 헬스’와 함께 3주 동안 진행된다. 고객의 건강 상태와 체형에 따라 식단과 다이어트 팁을 제안해주며 해당 기간 동안 최적화된 매뉴얼로 선택된 스무디 라지 사이즈 1잔과 영양 파우더인 인핸서 한 스푼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스무디는 칼로리는 낮고 섬유질이 풍부한 과일로 만들어져 낮은 열량에도 불구하고 포만감을 주면서도 필수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어 날씬한 몸매와 건강을 동시에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며 ”이번 시즌에서도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체험자들 모두 건강한 스무디 다이어트 도전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무디킹은 오는 4일부터 11일까지 스무디킹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한다. 최종 참가자는 14일 발표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