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수경 기자) SC제일은행은 제8회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에서 앱스&인터랙티브 멀티미디어(Apps & Interactive Multimedia)의 서비스 세일즈 부문 대상인 스티비어워드(Stevie Award)를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국제비즈니스대상은 전 세계의 기업과 조직들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성장·홍보 등의 사업 활동을 5개 부문 총 131개 분야에 걸쳐 시상하는 비즈니스 분야의 유일한 국제 대회다. 올해는 전 세계 50여 개 국에서 3000여 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이번 대상 수상작은 SC제일은행의 '직장인통장'과 연계된 매월 10일간 무이자대출 서비스를 홍보하는 영상물로, 007 시리즈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흥미로운 소재와 화면 및 스토리 구성이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해당 영상은 SC제일은행의 400여 개 영업점에 설치된 IP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리차드 힐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대표이사 겸 SC제일은행장은 “이번 수상은 SC제일은행이 보다 고객 중심에 초점을 맞추고, 이를 바탕으로 혁신적 상품서비스 개발을 실현한 결과라는 점에서 그 의의가 크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SC제일은행은 보다 더 고객 중심적으로 진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상 소감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