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이들은 메시지뿐만 아니라 한복 입은 고은 자태의 사진들도 함께 공개했다. 첫 한복 촬영을 했던 지나는 곱게 한복을 입고 단아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귀여운 느낌의 한복으로 색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인 포미닛, 공손한 인사와 익살스런 표정으로 재미를 준 비스트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나의 추석 소원>
늘 생각하는 것이지만, 지나와 지나가 많이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꼭 건강하고 하루하루를 '탑걸답게' 당당하고, 행복하고, 재밌게 보냈으면 좋겠어요.
<지나의 추석 계획 및 팬들에게 보내는 추석 인사>
안녕하세요. 지나입니다. 이번에 예쁘게 한복도 입고 사진도 찍어봤는데,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올 추석에는 정말 행복하고 즐거운 날들 되시길 바랄게요. 저는 추석 다음날이 생일이라서 뭔가 더 뜻깊은 추석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족들과 있는 것만으로도 많은 힘이 충전될테지만, 같이 맛있는 거 먹으면서 건강보충도 하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 그럼 지나도 즐거운 추석 보내고 나서 더욱더 힘 얻어서 앞으로도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지켜봐주세요!
▲포미닛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지현 : 제 남동생이 군대에 입대를 한 지 얼마 안되었는데, 건강하게 잘 지내는 것이 제 소원입니다. 그리고 우리 멤버들과 건강하게 지금처럼 웃으면서 즐겁게 활동하고, 포니아 여러분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가윤 : 추석 때 추석음식들이 고열량 음식이 많잖아요. 많은 음식들을 맛있게 먹어도 살찌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소원을 빌고 싶고요. 그리고 다음에 나올 우리 포미닛 앨범, 열심히 준비해서 더 많은 사랑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지윤 : 가족들과 우리 포미닛 멤버들, 포니아 여러분이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포미닛도 더 대성하는 것!
현아 : 저희 가족들과 주변에 계시는 많은 분들, 그리고 팬 여러분들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소현 : 9월 5일에 친오빠가 군입대를 했어요. 군대에서 첫 추석을 보내게 된 오빠, 건강하게 맛있는 것 많이 먹고 잘 지냈으면 좋겠고, 많은 분들에게 즐거운 추석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포미닛의 추석 계획 및 팬들에게 보내는 추석 인사>
지현 : 외할머니를 못 뵌 지 오래되서 뵈러 가고 싶고요. 부모님께 송편을 한 번 만들어드리고 싶어요. 팬 여러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즐거운 추석 보내시고 보름달이 뜨기 전에 소원을 잘 정리하셔서 소원 잘 이루시길 바라겠구요. 지금처럼 늘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가윤 : 추석에 우리 팬 분들은 가족분들과 같이 송편을 드시면서 기분 좋게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저희 포미닛 노래도 들으시고, 포미닛이 나오는 예능 프로그램도 꼭 챙겨봐주세요!
지윤 : 개인적인 휴가를 받는다면 여행이나 맛있는 것을 먹는다든지, 친구들을 만난다든지,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는 걸로 제 자신에게 선물을 주고 싶어요! 팬 여러분들 지금도 많이 사랑해주시지만 앞으로도 더 많이 사랑해주시면 더 열심히 하는 지윤이가 되겠습니다.
현아 : 휴가가 주어진다면 가족들이랑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 그렇지 않다면 여러가지 추석 특집 프로그램으로 여러분들 찾아뵐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 모두 추석이니까 맛있는 거 많이많이 드시면서 즐거운 한가위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사랑해요!
소현 : 즐거운 추석입니다. 길지 않은 연휴지만 하루하루 알차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추석 때도 포미닛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비스트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두준: 비스트의 성장과 발전, 가족들과 멤버들, 팬들의 건강, 그리고 세계평화! 피스!
현승 : 좀 더 활발한 음악적 활동과 발전을 이루는 것. 음악적으로 더 성숙해지고 싶어요.
요섭 : 간단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건강과 행복!
준형: 지금처럼만 다들 행복하고 건강하게 잘지냈으면 좋겠습니다.
기광: 어머니를 비롯한 우리 가족, 멤버들의 건강과 행복. 모두가 무엇이든 주어진 것들에 열심히 해서 최고가 될 수 있길 바랍니다.
동운 : 나를 알고 내가 아는 모든 이가 지금보다 더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모두 건강했으면.
<비스트의 추석 계획 및 팬들에게 보내는 추석 인사>
두준 : 부모님과 멤버들과 즐거운 추석을 보내게 될 것 같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정말 소중하다는 걸 아는 지금, 여러분도 그 시간만큼은 근심 걱정 다 버리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현승 : 가족들과 그 동안 나누지 못했던 대화의 시간도 갖고, 멤버들과 놀기도 하면서 즐겁게 보내고 싶어요. 여러분도 가족과 많은 이야기 나누는 오붓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준형 : 명절이야말로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 함께 할 수 없는 분들도 마음만은 모두들 맘껏 즐기세요!
요섭 : 이번 추석때는 맛있는 엄마 음식을 잔뜩 먹고 살찔 계획을 갖고 있어요. 생각만해도, 우와! 맛있겠네요(웃음) 여러분도 온 가족이 둘러앉아서 맛있는 것도 같이 먹고 좋은 이야기 나누면서 따뜻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기광 : 항상 행복하게! 건강하게! 맛있는 것도 많이많이 드시구요! 우리 비스트 생각도 잊지 말기^^!
동운 : 올해 추석은 모처럼 집에서 아들노릇 좀 톡톡히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니 저희 걱정은 마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