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글로벌 온라인사이트 개편

(아주경제 이재영 기자)LG하우시스가 글로벌 온라인 사이트를 확대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글로벌 온라인 사이트는 전략지역별 통합 웹사이트(www.lghausys.com)로 미국, 중국, 인도 등 현지 사업에 최적화해 운영되며 창호재, 바닥재, 인조대리석, 인테리어 필름, 자동차 원단 등 다양한 제품 정보와 컨텐츠들이 담겼다.

또한 고객 중심적 시각에서 LG하우시스의 녹색경영, 디자인 및 R&D 경쟁력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SNS) 연계, QR코드 접속 등으로 접근성을 높였다.

LG하우시스는 올해 말까지 유럽·남미 등의 해외시장에 최적화된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러시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터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으로 만들어진 온라인 사이트도 추가 개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중국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최종고객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별도 B2C사이트(www.lginterior.com)를 동시 개설, 중국 내에서 프리미엄 인테리어 자재로 인식되고 있는 LG하우시스 제품의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중국용 B2C사이트는 시판 중심의 친환경 제품정보, 시공법, 커뮤니티, 시뮬레이터 등으로 구성되며, 중국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데 주안점을 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