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대 명품 리조트 업체인 대명레져산업이 2011년 창립 32년을 기념해 ‘1200만원대의 실속형 하프패밀리 회원권을 한정해 분양한다.
행사기간 동안 회원권을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기존의 스위트 회원에 준하는 부대시설 이용 할 수 있으며 연간 20일의 리조트 객실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분양 즉시 회원명의로 소유권 이전등기를 하여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어 자산 가치도 높은 상품이라는 평가이다.
특히 하프패밀리 상품의 오너쉽 분양 금액은 기명 1230만원, 무기명 1330만원으로 개인과 법인 모두 구입이 가능하다.
회원가입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부여되며 가입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8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직영리조트와 2곳의(해운대, 도고)체인콘도 및 홍천, 설악 퍼블릭 골프장을 할인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4곳의 호텔 및 제주 크라운CC, 제주 제피로스 CC, 제주 에코랜드 CC, 경북예천 한맥 CC를 할인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2012년 해양엑스포가 열리는 여수에 대명리조트여수MVL호텔과 거제리조트를 포함해 전국 12곳 리조트 모두를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회원에 가입하면 신규특별 혜택으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월드 등 무료이용 및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시설에는 법인회원을 위한 세미나실, 연회장, 각종 부대시설이 사업장마다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인기가 만점이다.
이와는 별도로 대명리조트의 대표적인 상품인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은 회원권의 경우
각각 2000만원과 3000만원대이며 1/12지분으로 공유제는 지분등기가 되는 상품도 있다.
해당상품의 경우 회원 기간의 입회기간이 종료되면 손실금 없이 분양금액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는 일종의 고정투자 상품이다.
객실요금 50%할인과 각종 부대시설 무료혜택 등 신규특별 혜택도 다양하다.
대명레저산업 관계자는 “맞춤형 예약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들로 하여금 최초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대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고 있다” 며 “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대명리조트는 매년 새로운 명품 리조트를 오픈 하면서 편리한 예약 시스템과 철저한 회원관리로 대한민국 대표리조트의 명성을 지키고 있다.
이번 특별 분양 기간 동안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회원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전담직원을 배정받아 한 차원 높은 예약관리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본사(02)557-5439로 문의 하시면 자세한 안내 및 분양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