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이세영 폭풍성장 '어린 장금이가 이젠 여신' 보이프렌드 '내 여자 손대지마' 뮤비 속 여섯 멤버 사랑 한몸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9-29 16: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세영 폭풍성장 '어린 장금이가 이젠 여신' 보이프렌드 '내 여자 손대지마' 뮤비 속 여섯 멤버 사랑 한몸에

▲이세영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상큼돌', '애완돌'로 등극한 6인조 보이밴드 보이프렌드(BOYFRIEND)의 타이틀곡 '내 여자 손대지마'의 티저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인 '이세영'이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다.

보이프렌드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인 '내 여자 손대지마'의 티저영상속에서 6명의 멤버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여주인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아역 출신 여배우인 '이세영'이라는 것이 밝혀지며 누리꾼들을 놀라게 한 것.

뮤직비디오속 이세영은 긴 웨이브 머리에 8등신 비율로 '폭풍성장'한 여신급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누군가 했는데, 어린 장금이라니! 진정한 폭풍성장" "너무 예쁘게 자라셨네요. 보이프렌드와 질투날 정도로 잘 어울려요" "멤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다니 너무 부럽다" 등의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세영은 MBC '대장금'과 영화 '여선생VS여제자'에 출연하면서 배우의 길을 걸어왔으며, 최근 성신여대에 입학하면서 '리틀 황신혜'라는 닉네임으로 다시 한번 주목을 끌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오는 10월 6일 두 번째 싱글  발매를 목표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