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1/10/28/20111028000006_0.jpg)
(아주경제 김진영 기자) 감각적인 스포츠 멀티샵 스프리스에서 겨울 시즌 베스트 아이템인 다운점퍼 출시를 기념해 10월27일부터 11월 27일까지 ‘다운 페스티벌(DOWN FESTIV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다운점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겨울철 실내외에서 여러 용도로 사용 할 수 있는 멀티무릎담요를 증정한다. 또한 스프리스 홈페이지에서는 ‘베스트 스타일 투표하고, 신상 다운 입자!’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스프리스 전속 모델 김수현&함은정의 다운 스타일 화보 이미지 중 자신이 생각하는 베스트 이미지에 투표하여 이벤트에 참여한다.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하여 총 10명에게 포니 다운점퍼를 증정한다.
이번에 출시 된 다운 점퍼는 활동성이 강조된 베스트 스타일, 최근 핫 트렌드로 떠오른 아웃도어 스타일 등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여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보온성은 기본이고 세련된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중무장한 스프리스 다운점퍼와 함께라면 겨울 한파에도 스타일리쉬하고 당당하게 맞설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