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아이나비 브랜드 홈페이지와 팅크웨어 기업 홈페이지다.
팅크웨어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사용자 중심으로 개선했다.
또한 스마트 기기 및 다양한 웹 브라우저 사용자도 불편 없이 홈페이지를 이용 할 수 있다.
아이나비 브랜드 홈페이지(www.inavi.com)는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제품 안내 ▲지도 검색 ▲고객센터 ▲업그레이드 메뉴를 메인 화면에 구성하여 검색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제품 안내는 다양한 제품 중 원하는 제품만 확인 할 수 있도록 제품별 상세 검색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팅크웨어는 차별화된 ‘지도 검색 서비스’를 통해 빠른 길 서비스, 실시간 교통정보, 추천지역 검색, 유가정보, 날씨정보 등을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이번 새단장을 통해 온라인 고객 소통도 강화 했다. 새로워진 고객 센터는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편했다. 또한 홈페이지의 사용자 리뷰, 커뮤니티 지식톡톡, 이벤트 등의 콘텐츠를 페이스북, 트위터와 같은 소셜네트워크(SNS)에 스크랩하여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의 고객 400만이 넘어섬에 따라 고객과의 소통의 장인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홈페이지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도입과 내비게이션과의 콘텐츠 연동 개발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만족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