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립스전자는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필립스 세코(Saeco)의 ‘2011 소비자의 선택’ 커피머신 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11월 한달 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헬스 앤 웰빙 기업 (주)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인 필립스 세코(Saeco)의 ‘2011 소비자의 선택’ 커피머신 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11월 한달 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필립스는 전 매장에서 필립스 세코의 모든 전자동 머신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필립스 에어프라이어(5명), 소닉케어(10명), 파리바게트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구매 제품에 따라 트리니다드 고급 커피원두도 증정한다. 해당 필립스 세코의 제품은 전국 백화점·할인점·양판점·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2011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은 각 부문별 업종별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 결과를 반영해 선정한다. 필립스 세코는 지난해 9월 국내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국내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이번이 두 번째 수상이다.
필립스 세코는 드립 커피메이커부터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까지 모든 커피메이커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커피브랜드다.
특히 최고급 전자동 에스프레소 제품 라인 셀시스(Xelsis)는 사용자 취향에 따른 6가지 맞춤형 커피 메뉴 설정이 가능하며, 특허 받은 세코 추출 시스템(SBS) 탑재로 크레마의 양을 자유자재로 조절해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집에서도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필립스 세코만의 기술력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혁신적인 다양한 제품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