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병용 기자) 쿠쿠홈시스는 1일 밀폐력이 혁신적으로 강화된 ‘이중모션 패킹’이 적용된 프리미엄 밥솥 ‘샤이닝블랙 2.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샤이닝블랙 2.0’(모델명 CRP-HXXB1010FB)은 쿠쿠 최고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샤이닝블랙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이중모션 패킹’ 등 쿠쿠의 최신 기술이 적용된 최고급 프리미엄 10인용 IH 전기압력밥솥이다.
특히 이중모션 패킹은 밥솥의 패킹이 밀폐층과 지지층의 2중 구조로 돼 있어 기존 패킹에 비해 향상된 밀폐력을 통해 처음의 밥맛을 보다 오래 유지시켜주는 기술로 시간이 경과하면서 조금씩 증기가 누설되는 기존 밥솥 패킹의 한계를 혁신적으로 개선한 쿠쿠만의 특허기술이다.
디자인 역시 ‘샤이닝블랙’의 고급스러운 블랙과 실버의 아름다운 조화를 유지하면서 더 매끈해지고 날렵해진 ‘슬릭 디자인’을 특징으로 밥솥 탑데코에는 ‘배면인쇄’ 기술을 적용해 부드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입체감으로 디자인의 프리미엄을 한층 강조했다.
내솥 외부에는 높은 열전도율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다이아몬드 소재를 이용, 밥맛을 향상시키는 ‘다이아 쉴드’ 코팅을 적용하고 안쪽에는 밤하늘 은하수처럼 은은히 빛나는 ‘엑스월 블랙 샤인’ 코팅을 적용해 밥맛은 물론 내솥의 시각적 아름다움까지 업그레이드 됐다.
또 뚜껑을 통째로 떼어내 밥솥 전체를 씻은 것과 같은 완벽한 세척이 가능한 ‘패킹워시 분리형커버’가 적용됨은 물론 중국어에 이어 영어로도 음성지원이 가능하며 뚜껑에 ‘슬로우 오픈(Slow Open) 기능’을 적용해 밥솥 뚜껑을 부드럽게 여닫을 수 있다. 제품 가격은 49만8000원이다. (문의전화: 1588-8899)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