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코리아는 전국 26 개 FedEx Kinko’s 매장에서 제공하고 있는 국제 특송 접수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고객 특성에 따라 보다 실질적이고 맞춤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업 및 일반 고객, 학생 고객 등 고객 군 별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를 대상으로 프로모션 한다
기업 고객 중 본 프로모션의 DM 소지 고객 및 일반 Kinko’s 매장 방문 고객은 최근 출시된 업계 최대 사이즈의 Extra Large Pak (엑스트라 라지 팩)을 포함한FedEx Pak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운임의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뉴욕으로 0.5kg 중량의 물품을 보낼 시, 기존 4만원 대의 운임(42,300원)에서 2만원 대 후반(29,610원)의 저렴한 금액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해외 유학 서류 발송을 위해 국제 특송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학생들의 경우 Kinko’s 매장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FedEx Envelope 서비스 및 Extra Large Pak 을 포함한FedEx Pak 서비스 운임의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FedEx로 화물 발송 시 FedEx 의 주요 국제 특송 서비스인International Priority®와 실속형 특송 서비스 International Economy 운임의 20%를 할인 한다.
이 외에도 FedEx Kinko’s 매장에서 FedEx 국제 특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여, 당첨될 경우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텀블러, 테디베어 인형, 에코백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채은미 FedEx 코리아 지사장은, “국제 특송 서비스 수요가 증가하고 서비스 이용 고객층이 넓어짐에 따라, FedEx 코리아는 고객 편의 증진 및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 말했다.
서울 및 경기 중심부에 26개의 센터를 운영중인 FedEx Kinko’s 코리아는 문서의 고급 출력 및 복사, 제본 및 가공 서비스, 매뉴얼 제작, 대형 출력 과 인터넷 서비스 외에 FedEx 특송 접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