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프렌치 오트쿠튀르의 대명사 랑방(LANVIN), 롯데면세점입점 성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11-16 10: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롯데면세점(http://kr.lottedfs.com, 대표 최영수)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LANVIN)’을 입점시키는데 성공했다.

16일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그동안 국내 면세점에서는 전혀 만나볼 수 없었던 ‘랑방’은 국내 최초로 오는 11월 18일 롯데 인천공항 면세점에 문을 여는 것.

화려한 아름다움과 세련된 절제미가 공존하는 스타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랑방’은 롯데인천공항면세점을 필두로 소공동 본점 등에 2012년 초까지 차례로 문을 열 예정이다.

롯데인천공항면세점에서는 랑방의 콜렉션 중 가방, 클러치, 슈즈 및 액세서리 등을 취급하게 된다.

20세기를 대표하는 여성 디자이너 잔느 랑방(Jeanne Lanvin)이 설립한 프랑스 명품 브랜드인 랑방은 프랑스 고유의 우아함, 전통적인 시크(chic), 현대적인 모던(modern) 감각을 동시에 표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세계 전역에서 각광받고 있다.

2006년 국내에 진출한 ‘랑방’은 트렌드 세터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국내 면세점에 진출하는 것은 롯데면세점이 최초다.

롯데면세점은 아시아 1위 면세점이라는 위상에 걸맞게 세계 면세점 중 최초로 루이비통, 샤넬, 에르메스, 발렌시아가, 미우미우 등 세계적인 톱 브랜드들을 입점시키는 데 성공한 바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랑방은 매 시즌마다 섬세한 디테일로 매혹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어 롯데면세점의 고객 니즈(needs)에 부합하는 브랜드다”라며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브랜드와 협력해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롯데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랑방의 국내면세점 최초 입점을 기념해 롯데인천공항면세점에서 랑방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블랙앤화이트 컨셉의 랑방 펜슬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키로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