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김소은, 반려묘 '쿤'과의 천 번째 입맞춤 셀카 "사랑하면 닮나봐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11-18 10: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김소은, 반려묘 '쿤'과의 천 번째 입맞춤 셀카 "사랑하면 닮나봐요"

사진출처: 김소은 트위터.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천 번의 입맞춤' 김소은이 반려묘 '쿤'과의 입맞춤이 화제다.

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극본 박정란 연출 윤재문)'에서 상큼 발랄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소은이 자신의 애완 고양이 '쿤'에게 입맞춤을 하고 있는 셀카를 공개했다.

김소은은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은 '천 번의 입맞춤'이 아닌 '쿤이와의 입맞춤!'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우리 닮았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 김소은은 반려묘인 '쿤'에게 입을 맞추며 깜찍하면서도 다정다감한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평소 동물 애호가로 알려진 김소은은 지난 여름 유기견 돕기 캠페인으로 진행된 한 매거진의 화보 촬영을 통해서 '쿤'과 함께한 다정한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끈 바 있으며 간간히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도 ‘쿤’의 근황을 공개해왔다.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김소은의 인기 만큼이나 애완 고양이 '쿤'의 존재감과 인기도 상당하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둘의 표정이 비슷한 듯? 귀여워요~" "쿤이가 부럽네요. 소은양 품 안에 나도 한 번만 안겨보고 싶다" "예쁜 소은양을 닮아서 인지 고양이도 참 예쁘네요~" "고양이도 사진 좀 찍을 줄 아는 듯~" 등 여러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소은은 주말 안방극장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중인 MBC 주말 드라마 '천번의 입맞춤'에 상큼 발랄한 우주미로 출연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