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진영 기자)유러피안 스포티브 캐주얼 브랜드 MAYPOLE(메이폴)에서 2011년 연말을 맞아 "HAPPY HOLIDAY" 의 컨셉으로 제작한 ‘메이폴 샤이니 그래픽티’를 출시한다.
메이폴 그래픽 티셔츠는 "HAPPY HOLIDAY" 의 콘셉으로 온유, 종혁, 민호, 태민, 키 등 샤이니 멤버의 이니셜과 함께 한 해를 보내며 하고 싶은 바램을 담아 그래픽으로 디자인 했다.
특히, 지난 18일 타임스퀘어점에서 샤이니 팬사인회를 진행하였을 당시 멤버들은 각자 이니셜이 새겨진 자신의 티셔츠를 직접 착용해 화제를 모았다. 이자리에는 일본 중국 팬들을 포함해 2천명이 넘는 인원이 모여, 자신의 좋아하는 멤버의 티를 사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샤이니 그래픽티는 한정판으로 판매할 계획으로 상품출시는 내달 1일이다.
샤이니 그래픽 티셔츠 구매시 멤버 각자의 얼굴이 담긴 포스트 카드 세트도 함께 받을 수 있어 연말을 맞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당 상품은 현재 전국 메이폴 매장에서 사전예약 주문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메이폴 관계자에 따르면 메이폴 전속모델 샤이니를 모티브로한 3번째 기획, 제작된 상품으로 지난 6월에 출시한 아트웍 티셔츠는 일주일 만에 매진되는 등 팬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아 빨리 서둘러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