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헤어 정전기는 물론 모발관리도 '찰랑찰랑'하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12-05 16: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겨울철 헤어 정전기는 물론 모발관리도 '찰랑찰랑'하게

(아주경제 김진영 기자) 겨울철 문을 열거나 악수를 할 때 순간 발생하는 정전기로 인해 깜짝 놀라게 되는 불쾌한 경험 누구나 한번쯤 겪어 본 일이다. 

여자들의 경우 정전기로 인해 헤어스타일을 망치게 되는 경우 종종 발견되는데 무엇보다 건조한 생활환경으로 인해 불쾌감을 줄 수 있다.  

모발의 정전기는 플라스틱 빗보다 나무 빗을 이용 하고 정전기 방지 기능이 있는 헤어 전용 제품을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떻까

# 정전기 방지는 물론 겨울철 모발 관리까지


모로칸오일의 ‘트리트먼트 - 라이트’는 샴푸, 염색, 파마 등의 화학 물질과 오염된 환경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회복 및 재생시켜주는 기능을 하는 제품으로 모발간의 마찰을 줄여주어 정전기를 방지하고 모발의 엉킴을 막아준다. 특히, ‘트리트먼트 - 라이트’는 얇은 모발 보호에 더욱 효과적인 제품이어서 일반 모발에 비해 상대적으로 정전기에 더욱 민감한 소비자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피오라반티 디탱글린 스프레이

르네휘테르 ‘피오라반티 디탱글리 샤인 스프레이’는 14가지 식물성분에서 추출한 알코올 추출물과 비타민이 고농축 되어 있는 피오라반티 알코올 추출물과 아세로라산을 결합하여 만든 제품으로 모발을 윤기 있고 가볍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아나타이드 성분 함유로 모발의 수분을 적정 수준 유지시키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풍성하고 건강한 모발을 만들어 준다. 또한, 엉킨 모발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고 탈수 현상을 방지하여 모발간의 마찰로 인한 정전기 발생을 예방해 준다. 

휴고내츄럴 레드티일랑일랑 컨디셔너

휴고내츄럴의 ‘레드티 일랑일랑 컨디셔너’는 모발을 코팅하는 것이 아니라 모발에 직접적으로 영양분을 공급하는 제품으로 베지터블 글리세린, 올리브오일, 아르간트리커넬 오일, 루이보스잎 추출물 등이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특히, 일랑일랑 꽃 오일 성분은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고 모발을 부드럽게 하여 정전기가 일어나는 것을 방지해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