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처럼 이쁜 내 애인…크리스마스 선물 제이에스티나 어때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12-20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윤아처럼 이쁜 내 애인…크리스마스 선물 제이에스티나 어때요?

 


(아주경제 김진영 기자) 크리스마스 선물 당신의 애인은 무엇을 받고 싶을까. 수수께기와도 같은 선물을 주는 순간 환하게 웃는다면 선물을하는 자신도 뿌듯해 지는 기분을 느낄 것이다. 

이에 남성은 '의류'를 여성은 '액세서리'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남여 직장인 623명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을 조사했다.

올해도 당신의 '뮤즈'의 마음은 주얼리 일 가능성이 크다. 매일 찾용하면서 그녀의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주얼리는 본인이 구입하는 것 보다,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담았을때 그 가치는 크기 때문이다.

어떤 주얼리가 좋을까. 최근 뉴욕에 지점을 런칭에 이목을 끈 '제이에스티나'의 주얼리는 어떻까 연령별 추천 주얼리를 알아보았다.

# 새콤달콤 순수한 사랑의 열정 20대

화려한 크리스마스 무드에 푹 빠져있는 그녀에게는 작지만 특별한 'gift box'를 추천한다. 사각형의 커닐리언, 로즈쿼츠를 감싸는 골드 리본이 'gift box'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내는 네크리스는 제이에스티나의 E.S. donna Collection (이에스돈나 컬렉션) 제품으로,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당신은 내 인생 최고의 선물이야.” 라는 달콤한 말과 함께 그녀의 목에 걸어준다면 이번 크리스마스 최고의 로맨틱 가이가 될 수 있을 것이다. 

# 영원한 인생의 동반자의 맹세 30대

그녀와의 영원한 사랑을 꿈꾼다면 오래도록 변하지 않는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선물해보자.

사랑스런 하트와 하얀 눈꽃, 순결함을 상징하는 포인세티아 모티브에 다이아몬드가 섬세하게 셋팅된 제이에스티나의 나탈레 라인(Natale Line)은 영롱하게 빛나는 그 특유의 광채가 크리스마스 파티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말 모임에서도 그녀를 더욱 아름답게 빛내줄 것이다. 



# 소중한 사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40대

한결같이 내 곁을 지켜주는 고마운 아내에게는 우아한 장미 모양의 네크리스를 선물해보자. 늘 선물하던 장미 꽃다발보다 그 감동이 몇 배로 더 지속될 테니 말이다. 이에스돈나 컬렉션(E.S. donna Collection)의 로사 네크리스는 장미 한가운데에 다이아몬드가 그 빛을 발하고 있어 더욱 소장가치가 높은 아이템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