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는 집안 공기의 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주면서 공간 활용 측면까지 고려한 신제품 ‘이과수 A-032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청호나이스는 집안 공기의 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주면서 공간 활용 측면까지 고려한 신제품 ‘이과수 A-032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이과수 A-032 공기청정기’는 프리필터·항균미디엄필터·HEPA필터·탈취필터를 적용한 4단계 공기청정 시스템에 의해 미세먼지 및 냄새 물질을 제거한다. 곰팡이·세균·바이러스 등의 미생물 번식을 억제시켜준다.
또한 먼지센서 적용으로 실내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 및 분진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공기오염도를 무드램프의 색상변화로 표시해 줌으로써 사용자가 쉽게 오염도를 알 수 있다.
자동모드 설정 시 공기오염도에 따라 공기청정의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해 편리하게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고성능의 활성탄을 적용해 포름알데히드·휘발성 유기화합물과 같은 새집증후군의 원인물질·암모니아·아세트알데히드·초산과 같은 생활악취 물질의 탈취효율 및 탈취용량을 증대시켰다.
저소음 모터 사용 취침모드·안전설계 등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기능도 추가했다.
‘이과수 A-032 공기청정기’는 인버터방식의 저소음 모터를 적용해 취침모드 사용 시 매우 조용하게 실내오염 물질을 지속적으로 제거해 준다. 토출구 그릴 안쪽에 토출구망을 설치하는 세심한 설계로 이물질 유입 및 안전사고 위험을 미연에 방지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과수 A-032 공기청정기는 업그레이드된 공기청정 능력에 슬림하면서도 고급스런 디자인을 채택했다”며 “아이들 키우는 가정 및 신혼집·병원·어린이집·각종 공공시설 등에 필수적인 생활가전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