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유럽여행 준비중인 용띠들 ‘주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12-22 16: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페인 쿠엥카시의 절벽에 메달린 집의 모습
(아주경제 강경록 기자)유럽여행을 준비중인 용띠들에게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레드캡투어는 2012년 ‘흑룡의 해’를 맞아 용띠 고객에게 유럽여행을 최대 12%할인해 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레드캡투어가 추천하는 유럽여행 코스는 ‘스페인-포르투칼 여행’. 카톨릭과 이슬람 문화를 비교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일정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스페인 문화의 꽃’이라 불리는 안달루시아 지방의 ‘세비야’와 ‘그라나다’를 방문하고 대성양의 끝이자 유럽 최 서남단에 위치한 포르투갈의 ‘까보다로까(로까곶)’를 등 스페인과 포르투갈 구서구석을 경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

이번 일정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곳은 바로 스페인 중세 도시 쿠엥카다. 쿠엥카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각양각색의 기암괴석들이 이루는 절경과 절벽에 메달린 집으로 인해 ‘마법에 걸린 마을’이라고도 불린다. 두 강의 침식으로 형성된 깊은 골짜기 사이에 자리한 이 이색도시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아울러 절벽 위로 떠 받치듯 늘어선 집들이 14세기 무렵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역사적으로도 매우 가치있는 도시다. 7박 9일 일정에 상품가는 219만원부터다. 문의 (02)2001-472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