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S윤지 일본 화장품 모델 (사진:룬커뮤니케이션) |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가수 NS윤지가 일본 화장품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NS윤지는 립글로스와 마스카라를 전문으로 하는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히트주얼(Heat Jewel)’ 광고 모델로 발탁 정식으로 일본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그간 일본으로부터 수차례의 러브콜을 받아온 NS윤지는 일본 활동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일본 유수의 걸그룹들을 제치고 광고모델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져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국내 가수로서는 이례적으로 음반이 아닌 광고로 먼저 일본에 데뷔하게 되어 더욱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NS윤지는 누드톤의 드레스로 러블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청초함 속에 빛나는 미모와 함께 숨길 수 없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국내는 물론 일본 남심을 흔들 예정이다.
특히, 이번 광고 촬영은 일본 최고의 포토그래퍼 Kenta Suzuki가 촬영했으며, NS윤지는 그간 방송에서 보여준 섹시함과 청순함, 발랄함 등 화장품 컨셉에 딱 맞는 표정연기와 포즈를 선보여 일본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젠 모델까지 진출” “NS윤지 미모는 글로벌감” “광고데뷔 축하해요” “여신이 따로 없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21일, 힙합대세 버벌진트가 피처링을 맡은 신곡 ‘니가 뭘 알아’로 공개당일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발라드 디바로서 성공적인 변신을 이룬 NS윤지는 오는 1월 초 미니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