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 2013 재수생을 위한 성공멘토 좌담회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과 티치미가 오르비와 공동으로 '2013 재수생을 위한 성공멘토 좌담회'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좌담회는 '시련은 있어도 실패는 없다'라는 주제로 7인의 명강사가 멘토로 출연해 수험생들의 ‘재수 실패 요인’을 분석하고 성공적인 재수생활을 위한 아낌없는 조언을 해 줄 예정이다. 오는 3일 첫 생방송을 시작으로 3주에 걸쳐 총 3회 제공되는 본 좌담회는 최상위 수험생 및 졸업생들 사이에서 유명한 커뮤니티 오르비(http://orbi.kr) 사이트에서 송출된다.

한편, 본 좌담회를 이끌 성공멘토 7인은 티치미수리영역 대표 강사 한석원과 강남대성의 명강사들이 결집해 이슈가 됐던 사즉생 결사단의 언∙수∙외 강사들로 구성되어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좌담회 첫날에는 외국어영역 김찬휘∙이명학 강사가, 10일 언어영역 김동욱∙최진헌강사가, 마지막 날인 17일에는 수리영역 한석원∙서정원∙이창무 강사가 출연해 ‘입시 및 재수 실패 요인 분석’을 바탕으로 2013 대입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한 전략을 공개한다. 또한 2012학년도수능 만점자가 특별 출연해 학생들에게 재수 성공 팁과 공부법 등의 생생한 경험담을 전해 줄 예정이다.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그동안 수험생을 위한 설명회는 많았지만 오직 재수생만을 위한 설명회는 없었다"며 "이번 좌담회는 명강사들이 직접 출현해 입시 실패 원인을 심도있게 분석해주고, 재수를 통해 수능 만점을 받게 된 선배들의 실제 경험담도 들을 수 있는 매우 유의미한 좌담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좌담회 오픈을 기념하며 사전 ‘댓글 이벤트’와 생방송 ‘퀴즈 이벤트’가 각각 실시된다. ‘댓글 이벤트’는 매회 생방송 전 오르비 사이트에서 2012학년도 입시 실패 요인과 각오, 또는 각 영역별 질문 사항을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우수 댓글자에게는 마이맥 선생님 프리패스(14명), 마이맥 단과 강좌 수강권(70명), 간식 기프티콘(300명) 등의 경품이 지급된다. 또한 우수한댓글은 생방송 중 소개되고 멘토가 직접 답변해줌으로써 수험생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줄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퀴즈 이벤트’는 생방송 중 공개되는 돌발퀴즈의 정답을 방송 종료 후 대성마이맥과 티치미사이트에서 응모하면 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플레이어(12명)와 노스페이스 자켓(12명), ABC마트 상품권(5만원권, 60명), 사즉생플래너(정답자 전원) 등의 알찬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