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삼성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에게 차별화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출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오는 14일에는 삼성카메라 소지자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우리아이와 함께 하는 행복한 출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사진 전문 스튜디오에서 아이의 사랑스러운 미소를 자신의 카메라로 직접 담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카메라 세팅법, 조명 활용법 등 전문 사진 작가의 아이 사진 촬영 팁을 배워볼 수 있다.
또한 사진작가가 직접 촬영한 아이 사진을 넣은 액자도 증정할 예정이다. 원하는 이들에 한해 삼성NX카메라 및 렌즈 대여도 가능하다.
18일에는 ‘제 7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레드카펫 출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지난 1년 동안 아시아 14개국에서 최고의 활동을 펼친 모델들을 시상하는 자리다.
출사 참가자들은 시상식 레드카펫 포토존에서 국·내외 정상급 스타 및 모델들을 만나 자신의 카메라에 담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한국·중국·일본·베트남·말레이시아 등 총 14개국 약 200여명이 참가하며 국내 방송 및 아시아 30여개국 방송사를 통해 방영된다.
삼성 NX카메라 소지자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12년에는 고객의 상황과 취향에 맞는 다양한 출사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2011년에 이어 올해에도 삼성카메라만이 제공할 수 있는 사진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