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진영 기자) 천연화장품 엘리샤코이 (대표:김훈) 가 부드러움 속 강한 에너지를 가진 미백 & 주름개선 기능성 토탈에센스 "트리플 액션 모이스처라이저 포 맨"을 출시 했다.
트래플 액션 모이스처라이저 포맨은 단계별 여러제품을 챙겨바르는것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을 위하여 스킨 + 로션 + 에센스 3단계를 간편하게 하나로 쓸 수 있는 제품으로 기능성 인증 성분과 식물성 프리미엄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트러블, 스트레스, 흡연, 음주로 인하여 지친 남성피부에 강력한 에너지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또한 아데노신이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고, 카퍼트리펩타이드-1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을 증강시키며, 백차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켜 줄 뿐만 아니라 알부틴이 힘유되어 피부톤을 밝고 투명하게 가꿔주고, 보습에 탁월한 트레할로스, 피부정화 컴플랙스가 함유되어 피부를 윤기있고 촉촉하게 번들거림 없는 수분을 공급해준다.
엘리샤코이 대표 김훈은 " 남자가 무슨 화장품이냐며 큰소리로 말하는 시대는 갔다. 남성뷰티커뮤니티가 날로 증가하고 있으며, 화장품을 공유하며 여성보다 더 예뻐지려고 노력하는 남성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는 아름다워 지고 싶은 욕구에는 남녀노소가 따로 없는 것이다" 라며 "트리플 액션 모이스처라이저 포 맨을 기점으로 하여 아름다워 지고 싶은 남성들을 위하여 남성용 라인을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