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패션 팁> '하이킥3' 미녀사총사의 패션&뷰티 분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1-05 16: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스타 패션 팁> '하이킥3' 미녀사총사의 패션&뷰티 분석

 (아주경제 김진영 기자)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의 미녀 4총사 박하선, 크리스탈, 백진희, 김지원. 각자 다른 캐릭터와 개성으로 남성 시청자들은 물론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독차지 하고 있다.

하이킥에 방영된 그들의 퍄션과 메이크업은 방영 다음날 각종 블로그나 패션 커뮤니티에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각자의 캐릭터를 살리면서도 패셔너블해 보이는 그녀들의 패션과 뷰티를 전문가들과 분석해 보았다.

#박하선 러블리 or 크리스탈 캐주얼, 시트콤 극과극 패션

 
사진: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캡쳐 컷.


크리스탈은 극중 털털한 캐릭터로 후드 집업이나 프린트가 돋보이는 티셔츠에 스키니를 매치하는 보이쉬한 매력을 선보인다. 캐주얼하면서도 독특한 프린트나 멜빵 아이템, 컬러감이 강한 하의를 매치하면서 크리스탈만의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백진희는 극 중 청년백수역할에서 보건소 인턴으로 역할이 바뀌면서 캐주얼한 스타일링에서 여성스러운 코트와 데님을 믹스매치 하는 등 변화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박하선과 김지원은 극 중 역할에 맞는 여성스러운 페미닌 룩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들이 선택한 올 겨울 메가트렌드인 케이프 코트와 여성스러운 원피스는 최근 여성들의 관심 일순위. 그녀들은 도트무늬와 레이스 장식, 피터팬 카라 등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선호한다. 

이들이 페미닌룩과 함께 꼭 선보이는 아이템은 미니사이즈의 크로스백과 함께 심플한 주얼리. 그녀들이 즐겨 착용하는 화이트골드 소재의 미니멀한 디자인의 펜던트는 페미닌룩에 여성스러운 매력을 부각시킨다.

사진 제공:뮈샤, 키스바이 뮈샤
뮈샤의 김정주 주얼리 디자이너는 “박하선과 김지원 같은 페미닌룩에는 실버나 골드 소재의 튀는 컬러감보다는 화이트 골드를 선택하여 은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심플한 주얼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라며 “약간 넓게 파인 네크라인으로 쇄골을 드러내면서 쇄골을 강조하는 은은한 목걸이는 페미닌룩을 가장 여성스럽게 살릴 수 있는 아이템.” 이라고 전한다. 






# 하이킥 메이크업 내추럴이 대세

 
사진 제공: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캡쳐 컷.

박하선은 약간 어두운 피부 빛을 보완하기 위해 핑크, 오렌지 컬러 등 여성스러운 컬러와 펄감을 이용한 볼터치와 촉촉한 베이스메이크업에 페미닌룩으로 러블리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또한 립 메이크업 또한 핑크 컬러를 활용하여 마치 아이유처럼 소녀 같은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사진 제공: 블로우블러쉬.
크리스탈은 브라운 컬러의 헤어와 눈썹에 맞춰 오렌지 블러셔를 통해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주었으며, 백진희와 김지원은 동안 페이스를 강조하기 위해 핑크빛 치크를 제외한 아이&립 색조 메이크업을 생략하고 최대한 본연의 환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위해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즐겨 한다. 또한 김지원은 촉촉한 피부 표현을 위해 최대한 수분감을 강조한 베이스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뷰티살롱 블로우블러쉬의 이꽃님CD는 “박하선과 같이 약간 어두운 피부빛에는 그에 맞는 파운데이션과 치크 컬러를 선택하고 잡티를 가리는 커버력에 신경쓰기 보다는 자연스러운 컬러 표현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라며 “백진희 같은 핑크컬러를 강조한 하얀 피부에는 잡티가 더욱 눈에 띌 수 있으므로 커버력에 집중하여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집중하는 것이 좋다” 라고 전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