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CJ푸드빌의 CJ타운 3곳이 영화 '마이웨이'와 함께 미션수행에 기반한 액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로수·강남·청담 지역의 3개 CJ타운에서 실시되는 것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공간을 아우르는 통합 이벤트로 구성됐다.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각 타운에 위치한 브랜드 매장을 이용하면 이용 실적에 따라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브랜드별로 할인 후 최종 결제금액에 따라 스탬프를 제공한다.
CGV에서는 마이웨이 관람 시 관람권 1장당 스탬프 1개·타 영화관람권은 2장당 스탬프 1개 등 매장별 최대 스탬프 3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타운별로 최소 2개 브랜드를 방문해야 하며, 한 매장에서 최대 스탬프 3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각 타운별로 스탬프 5개를 확보해 미션수행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CJ타운 무료쿠폰북'·'CJ원박스(ONE BOX)'를 각 타운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개 타운을 모두 완료한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는 'CJ ONE 포인트 5만점'이 제공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한국영화의 대작과 함께 문화·음식·공간·놀이 요소를 가미해 미션수행을 기반으로 한 버라이어티 액션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