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경제 김진영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MAKE UP FOR EVER)에서 올 초 유행 트렌드로 떠로른 보헤이안 룩 완성을 위한 봄시즌 한정판 '라보헴(LA BOHEME) 컬렉션을 출시했다.이번 '라 보헴; 컬렉션은 메이크업 포에버 창시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다니산츠가 자신의 어릴 적 사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되었다. 70년대를 풍미했던 자유롭고 로맨틱한 보헤이만 감성이 묻어나는 특별 패키니는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컬렉션은 보헤미안의 신비스러운 눈매를 연출해 줄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봄에 어울리는 생동감 넘치는 컬러의 립스틱, 자연 그대로의 나무 색을 닮은 다크 브라운 색상의 아쿠아 아이라이너로 구성되어 사랑과 열정이 가득한 보헤미안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손쉽게 시도해 볼 수 있다.
메이크업 포에버 마케팅팀 신은영 차장은 “’라 보헴’ 컬렉션은 올 봄에 대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보헤미안 패션에 다양하게 믹스앤매치할 수 있는 컬러들로 구성되어, 더욱 완벽한 보헤미안 룩을 완성시켜 줄 최상의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 라 보헴 컬렉션 LA BOHEME COLLECTION (2012년 봄 한정판)빈티지 패브릭에서 영감을 받아 크레이티브 디렉터 다니산츠가 특별히 제작한 보헤미안 감성의 패치워크 케이스에 6가지 다양한 컬러의 아이섀도우가 담긴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Baked powder 기술로 탄생한 새로운 포뮬라로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TIP: 스폰지 브러쉬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그라데이션 효과를 볼 수 있다.)
컬러정보
* 라군 그린 LAGOON GREEN: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스파클 피니쉬의 호수 같은 그린 색상.
* 베지털 그린 VEGETAL GREEN: 풀잎 색으로 내츄럴한 표현 가능.
* 베이지 BEIGE: 부드러운 베이지 톤으로 베이스 용 컬러.
* 파르마 퍼플 PARMA PURPLE: 톤 다운된 퍼플 컬러로 라군 그린과 매치해 신비스러움을 더한다.
* 브라운 BROWN: 활용도가 높은 브라운 컬러.
* 코랄 CORAL: 봄과 잘 어울리는 코랄 컬러로 다양한 색상과 매치 가능.
# 보헤미안 감성의 감각적인 오렌지색 플라워 패턴으로 꾸며진 립스틱
보헴 BOHEME: 피치베이지 색상으로 내추럴하면서 사랑스러운 보헤미안 룩을 연출 가능.
포크 FOLK: 레드코랄 톤으로, 혈색 있는 피부연출 가능.# 아쿠아 아이즈 라 보헴(Aqua Eyes La Boheme)/ 한정/ 용량: 1.2g
메이크업 포에버의 베스트셀러인 워터푸르프 기능 아이라이너 ‘아쿠아 아이즈’의 새로운 컬러 ‘집시’는 동양인의 눈동자에 가장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로, 또렷한 눈매부터 자연스러운 스모키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짚시 GYPSY: 붉은 기 없는 매트한 딥 브라운 컬러
# 아이 프라임(Eye Prime)/ 용량: 5.5ml
눈가 전용 프라이머로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펄 파우더 등 눈가 메이크업 고정 및 지속력을 강화시켜준다. 모든 피부 톤에 사용할 수 있는 투명한 컬러로, 약간의 커버력이 있어 눈가를 밝게 만들어 주면서 아이섀도우의 선명한 발색을 도와 본연의 칼라를 표현할 수 있다.
# 사랑의 라 보헴 세트(la Boheme love set)/ 한정

특별 제작한 다니산츠의 패치워크 케이스 속에 결점 없는 고화질 피부를 만들어 주는 HD 파운데이션, 루즈 아티스트 내츄럴 라 보헴 ‘보헴’, 아쿠아 아이즈 ‘짚시’가 들어있는 사랑의 라보헴 키트. 라 보헴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함께 티 없이 완벽한 보헤미안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 열정의 라 보헴 세트 (la Boheme passion set)/ 한정

특별 제작한 다니산츠의 패치워크 케이스 속에 수분함량 80%의 페이스&바디 파운데이션, 루즈 아티스트 내츄럴 라 보헴 ‘보헴’, 아쿠아 아이즈 ‘짚시’가 들어있는 열정의 라보헴 키트. 라 보헴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함께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보헤미안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