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요정' 탤런트 이신애, 13일 전자랜드 홈경기서 시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1-13 16: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게임요정' 탤런트 이신애, 13일 전자랜드 홈경기서 시투

▲이신애 [사진 = MAXIM]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프로농구단 인천 전자랜드는 13일 오후 7시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릴 원주 동부와의 홈경기에서 탤런트 이신애(23)가 시투자로 나선다고 12일 전했다.

게임 전문채널 MC로 방송에 데뷔해 '게임요정'으로 불리며 인기를 누렸던 이신애는 이후 연기자로 변신해 MBC TV 드라마 '나쁜 여자, 착한 여자'와 KBS TV 드라마 '드라마시티'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날 경기의 하프타임에는 부천동여중의 '루키페로스' 댄스 팀 공연도 있다. 또한 특별 이벤트로 '문태종의 버저비터 슛 따라잡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슛을 넣은 참가자에게는 하나투어에서 제공하는 여행상품권도 지급한다.

한편 전자랜드는 15일 서울 SK와의 경기에서 '플래시 몹 이벤트'를 연다. 어린이 치어리더, 치어리더, 서포터스, 마핑걸, 일반팬 등 약 100여명이 음악에 맞춰 2012년 응원가와 함께 단체 응원전을 펼친다.

15일자 경기는 하프타임 때 여성듀엣 '블랙아이'의 공연이 열리고, 전자랜드의 스폰서인 '인산가' 김윤세 회장이 시투자로 나서며, 특별 공연으로 이벤트 MC 정현우씨와 치어리더 이주연 양의 '트러블메이커' 섹시댄스 공연이 펼쳐지는 등 많은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