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인사돌’ 33년간 잇몸약 시장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1-17 16: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동국제약에서 발매되는 잇몸약 ‘인사돌’과 여성갱년기 치료제 ‘훼라민Q’는 대표적인 생약 성분 의약품이다.

인사돌은 지난 33년 간 잇몸약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잇몸약이다.

인사돌의 효능과 효과는 영국 헌팅던연구소 전임상시험과 국내 3개 치과대학병원(서울대·연세대·경희대)의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된 바 있다.

인사돌은 허물어진 치조골을 재건시켜서 잇몸 속 기초를 단단하게 해준다.

파괴된 치주인대의 재생을 도와줘 치아의 비정상적인 흔들림도 막아준다.

잇몸 속 염증반응에 대한 저항력과 틀니 착용시 틀니가 자리를 잡는데에도 도움을 준다.

임플란트 시술 전 인사돌을 복용하면 허물어진 치조골을 재건시켜서 임플란트의 성공 확률을 높인다.

시술 후에도 꾸준히 복용시 잇몸 속 염증반응에 대한 저항력을 길러준다.

생약성분 제제라 부작용도 거의 없다.

이 같은 인사돌의 장점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해 7월 리서치앤리서치에서 실시한 ‘인사돌 복용환자 만족도’조사 결과에 따르면 잇몸질환자 10명 중 9명이 인사돌 복용 4주 뒤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각각의 자각 증상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는 부종 93%, 출혈 91.7%, 이시림 89.4%, 통증 88.2%, 이흔들림 85.4% 순으로 조사됐다.

동국제약은 올해 초 인사돌 발매 33주년을 맞아 정제 크기를 20% 줄인 신제형을 선보이며, 패키지에 점자 표기와 홀로그램, QR코드 부착 등 신선한 변신을 시도했다.

인사돌은 성인의 경우 처음 4주간은 1회 2정씩 1일 3회 식사직전에 복용하고, 4주 이후부터는 1회 1정씩 1일 3회 식사 직전에 복용하면 된다.

급성증상이 완화된 후에도 중단하지 말고 적어도 3개월 이상 복용하는 것이 좋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무료 상담전화(080-550-7575)를 통해서 문의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