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리조트, 설맞이 이벤트 풍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1-18 17: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민속놀이체험, 신녀토종비결, 특선 뷔페 등 선보여

알펜시아 리조트
(아주경제 강경록 기자) 종합 사계절 리조트 알펜시아(대표 차인규)가 설 연휴와 겨울 스키 시즌을 맞아 국내외 관광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알펜시아는 4일간의 이번 설과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 연휴기간 동안 알펜시아는 물론 강원도 일대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먼저 22~23일 양일간 알펜시아 스키하우스 광장에서 윷놀이, 제기, 투호, 팽이, 연 만들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무료로 체험할 수있다. 또 타로점과 신년 토정비결을 무료로 봐주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몽블랑 레스토랑이 설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또 용때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알펜시아에 위치한 특1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는 흑룡해를 맞아 설 연휴 동안 용띠 고객이 투숙 시 객실 내 신선한 계절 과일을 제공한다. 또 호텔 1층의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는 디너에 한해 모든 메뉴를 20%할인해 준다. 이 밖에도 설연휴 기간에 묶는 모든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급 스위트 객실 중 하나인 알펜시아 스위트 1박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설 특선 뷔페도 선보인다. 호텔의 몽블랑 레스토랑은 22~23일 양일간 아침과 저녁에 각각 떡꾹을 비롯해 황태구이, 가자미식혜, 감자떡 등의 강원도 특선 메뉴 등 다양한 시즌 요리가 추가된다. 가격은 조식 2만 5000원, 저녁 4만원(성인 기준, 세금 포함)이다. 문의(033)339-131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