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소니 TV 주부체험단을 모집한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소니코리아가 소니 TV 주부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는 5명에게는 소니 40인치 3D TV ‘KDL-40NX720’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소니 TV 주부체험단은 대한민국 주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이름·나이·자녀유무·연락처·TV 배송 주소·블로그 주소·향후 활동계획 등을 자유양식으로 작성해 2월 12일까지 이메일(bravia@sony.co.kr)로 접수하면 된다.
소니 TV 주부체험단 발표는 2월 14일 소니코리아 기업 블로그(www.stylezineblog.com) 및 개별 통지를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체험단에 선정된 5명의 주부는 3월 31일까지 소니 3D TV NX720을 각 가정에 설치해 무료로 체험하게 된다.
주부체험단 미션으로는 TV 설치기와 화질, 음질 및 스마트 기능 등에 대한 품평기 등 본인이 직접 경험한 항목별 체험기를 개인 블로그와 활동 커뮤니티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체험단 활동 내역에 따라 최우수 활동자 3명에게는 소니 TV(KDL-40NX720)를 수여하며,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상품권 또는 소니 TV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 주부체험단에 선정된 5명 전원에게는 리츠칼튼호텔 내 최고급 프랑스 스파 트리트먼트 이용권도 주어진다.
이번 체험 제품인 소니 3D TV ‘KDL-40NX720’은 소니의 픽쳐 엔진 기술이 집약된 ‘엑스-리얼리티(X-Reality)’ 엔진을 탑재, 원래 촬영된 영상의 색과 가장 가까운 자연스러운 색감과 최적화된 이미지를 제공한다.
설정한 시간 동안 사용자의 움직임이 TV 시청 공간에 탐지되지 않을 경우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는 ‘인체 감지 센서’와 어린이가 TV 앞 1m 내에 감지될 경우 화면이 자동으로 꺼지는 ‘거리 경고’ 기능도 탑재했다.
와이파이(Wi-Fi)가 내장돼 있어 추가 설치 없이 무선으로 인터넷에 접속해 다양한 인터넷 콘텐츠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인터넷 접속을 통해 유투브, 다음 등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 TV는 대한민국 주부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이번 주부체험단 기회를 통해 주부들에게 최적화된 소니 TV만의 기술력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소니 TV 주부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기업 블로그(www.stylezineblo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