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토익, 토플, 텝스, 일반영어 등 4가지 섹션에서 각 1개씩 총 4개의 강의를 파격적으로 할인된 수강료에 제공하며, 매주 섹션별 할인 강의가 변경된다. 토익 필수강의인 ‘해커스 토익 실전 리스닝 종합’ 과 ‘해커스 토플 보카 종합’ 토플 강의, ‘해커스 텝스 베이직 리스닝 종합’ 텝스 강의, ‘최신 AP뉴스 청취/해설’ 일반영어 강의를 할인가에 수강할 수 있으며, 중국어, 일본어 등 제 2외국어 강의는 이벤트 기간 내내 인하된 수강료로 학습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구매하는 강의가 목표 수강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해커스 토익 온라인 모의고사 리스닝 응시 및 해설강의 수강권’, ‘ETS공식 토플 온라인 모의고사 10%할인 쿠폰’, ‘해커스 온라인 텝스 모의고사 종합 응시권’, ‘자기개발 강의 자유 수강권’, ‘수강료 4만원 환급 쿠폰’ 등 최대 18만원 상당의 다양한 선물이 추가로 제공된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이번 ‘일주일간의 혜택! 위대한 할인’ 이벤트는 구매한 강의의 수강자가 많을수록 수강생에게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되니 개인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을 통해 이벤트를 홍보하면 보다 빠른 시간 안에 목표인원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겨울방학 동안 어학성적 향상을 목표로 한 학습자들이 경제적인 수강기회를 활용하여 원하는 어학성적도 받고, 다양한 추가 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