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부산시 인터넷방송 바다TV는 부산을 널리 알리고 시민과 함께하는 영상중심의 포털 사이트로 거듭나기 위해 '부산의 프러포즈 명소 선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진실한 마음을 고백하거나 고백을 받을 때 부산의 어느 장소에서, 어떻게 하고 싶은지 나만의 숨겨둔 프러포즈 명소를 추천받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은 2일부터 27일까지이다. 참여방법은 바다TV(http://www.badatv.com)에 접속한 후 프러포즈 이벤트 창에 프러포즈 명소와 사연을 간단히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부산시는 29일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영화 예매권 등을 모바일로 전송한다.
이벤트 결과 선정된 프러포즈 명소는 바다TV 기획영상물 제작 또는 부산홍보 영상물의 소재로 활용된다.
바다TV는 2001년 전국 지방자치단체에서 최초로 개국한 부산시 인터넷 방송이다.
시정뉴스와 부산지역의 다양한 모습을 기획 영상으로 제작해 인터넷으로 방송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바다TV, 부산시 미디어 센터(☎051-888-3057) 또는 공식 트위터(@BusanCityGovt), 페이스북(BusanCity), 미투데이(me2day.net/toktokbusan)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