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양매직 신제품 ‘i-slim(아이슬림)’ 정수기 (모델명 WPU-8235)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동양/매직은 국내 최소 슬림 사이즈 ‘i-slim (아이슬림) 정수기(모델명 WPU-8235)’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 in 1 valve 시스템이 적용돼 하나의 밸브에서 냉·온수 사용이 가능하다. 에너지 효율등급 1등급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최대 70% 이상 전기료 절약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스테인리스 저수통과 동양매직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철저한 수질검사를 통해 개발한 5단계 정수필터 시스템을 채용,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 제품 앞쪽의 폭이 25.5cm로 타 제품에 비해 좁아 공간의 활용성을 극대화 시켰다.
동양매직 이민석 상품기획 팀장은 “합리적인 가격과 생산부터 설치, A/S까지 동양매직에서 일괄적인 관리서비스가 가능해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시장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렌탈 가격은 월 1만9900원이며 동양매직 전문기사가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필터교체·내외부 스팀살균 크리링·제품점검 등 지속적인 렌탈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동양매직은 오는 3일 GS홈쇼핑을 통해 ‘i-slim 정수기’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