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는 브랜드 15주년을 기념해 3월부터 보름 동안 특별한 컵케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전했다.
롤리타 렘파카는 탄생 15주년을 맞아 컵케이크 전문 카페 ‘굿오브닝 컵케이크’와 함께 롤리타 렘피카 컵케이크를 특별 제작해 선보인다. 롤리타 렘피카 첫 번째 향수를 상징하는 보랏빛 크림 위에 금빛 아이비 잎과 리코리스 플로워로 장식된 롤리타 렘피카 컵케이크는 굿오브닝 컵케이크 종각본점·명동점·가로수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컵케이크 이벤트는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또 13일부터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파우더룸·네이버 유리거울·향수사랑에서 2만원 상당 컵케이크와 커피를 제공하는 쿠폰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싱글즈 홈페이지(www.thesingle.co.kr)를 통해서도 응모 이벤트가 진행되며, 현장에서 롤리타 렘피카 한정 컵케이크를 바로 구매할 수도 있다.
또 롤리타 렘피카 컵케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롤리타 렘피카 첫 번째 향수 오드 펴퓸 소피스틱스를 증정한다. 또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갤러리아 백화점 본점 헤라·설화수 매장에서 롤리타 렘피카 향수를 구매하면 ‘퍼퓸드 바디 모이스춰라이징 미니 스프레이’ 교환 쿠폰을 선물한다.
끝으로 굿오브닝 컵케이크 종각점에서는 정품 향수, 롤리타 렘피카 액세서리 거치대, 핸드폰 액세서리 등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응모 기회도 주어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