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전매쓰 홈스쿨은 인비전매쓰의 전체 학년 (GK~G6) 중 킨더가든 (GK), 1학년 (G1), 2학년 (G2) 등 3개 학년 교과서를 가정에서 손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홈스쿨링 상품으로 모든 레슨에 대한 원어민 및 한국인 강사의 동영상 강의, 한글판 맘스가이드, 온라인테스트, 학습관리시스템(LMS: Learning Management System)등으로 구성됐다.
한 학년당 8분 분량의 동영상 강의가 약 160개씩 제공되며 동영상 강의 내용에 애니메이션이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흥미로운 학습이 가능하고, 강사와 함께 교과서의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각 단원의 학습 목표와 주요 개념, 지도 방법, 모범 답안 등이 한글로 설명되어 있는 맘스가이드는 교사 및 학부모가 학습 내용을 효과적으로 지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온라인 테스트를 통해 단원별 핵심 내용과 필수 영어 단어 등 학습 내용을 점검해 볼 수 있으며, 학습관리시스템(LMS)를 활용하여 학습 진도 및 테스트 성적을 확인할 수 있다.
아발론교육 신사업팀 김지혜 팀장은 “이번에 출시된 ‘인비전매쓰 홈스쿨’은 학생들이 스스로 생각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길러주는 동시에 학부모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지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동영상 강의, 한글판 맘스가이드 등으로 구성된 ‘인비전매쓰 홈스쿨’을 통해 어린이들이 영어 사고력과 문제 해결능력을 동시에 기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비전매쓰 홈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비전매쓰 홈페이지(www.enVisionKi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