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배운 국정교과 내용을 영어로 배우는 랭콘잉글리쉬는 이번 봄학기 개강을 맞아 사회, 과학, 수학 등 학교에서 배운 내용에 대한 배경지식은 물론 실용영어까지 다방면으로 학습하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 100% 영어 수업이 바탕이 된 활동 중심 수업까지 강화돼 말하기, 쓰기 등 표현력 평가가 큰 비중을 차지하는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학생들의 현재 실력을 정확하게 확인하는 진단테스트를 실시하는데, 일반적인 반 편성 시험과 달리 학생 개개인의 학습성향과 말하기, 에세이쓰기 등의 엄밀한 실력 테스트를 거쳐 학생의 취약 부분과 개선 방향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랭콘잉글리쉬 강시현 본부장은 “학생들이 익숙하지 않은 내용으로 영어를 배우려면 내용과 표현을 동시에 익히느라 어렵게 느낄 수도 있지만, 알고 있는 내용을 바탕으로 학습하면 보다 쉽고 정확하게 내용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방면의 실용지식과 전문지식을 동시에 학습하는 것이 가능하다”면서 “아이의 실력 및 문제점을 정확하게 점검하고 해결책을 찾는 과정을 시작으로 랭콘잉글리쉬의 학과 과정을 이어나가며 생활 속 지식과 영어 실력을 확장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랭콘잉글리쉬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캠퍼스 봄학기 수강 예정인 재원생 및 신규생을 대상으로 ‘2012 블랙 드래곤’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www.langcon.co.kr)의 이벤트 창에서 쿠폰번호를 문자로 전송 받아 해당 캠퍼스에 방문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무료 진단테스트 혹은 온라인 숙제장 랭콘아일랜드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전자사전, 랭콘캐릭터 우산 등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9일 랭콘아일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