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세일즈스쿨은 세일즈 매니저를 꿈꾸는 참가자들이 현장 세일즈 마케팅 활동, 프로모션 기획 업무 등을 직접 수행하며 전문 세일즈 매니저의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국내 최초 현장 세일즈 매니저 육성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일반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최종 100명이 선발돼 3개월 동안 직접 현장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월 4회에 걸쳐 현장 세일즈 마케팅 정규 교육에 참여할 수 있고, 프로모션 및 신규 마케팅 채널 기획 업무에도 투입된다.
프로그램은 인크루트의 새로운 소셜 플랫폼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학교, 학점, 토익점수 같은 일반적인 스펙 대신 원만한 대인관계 및 친화력을 보유하였는지 등에 더 큰 평가 비중을 두고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4명씩 25팀으로 나뉘어 오는 6월까지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최신 베가 LTE 스마트폰, 활동 정장 등 활동에 필요한 베가 키트(Vega Kit)와 활동비를 지원한다.
베가세일즈스쿨 모집기간은 3월 11일까지다.
매달 부여되는 테스트 미션을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한 팀에게는 해외 배낭여행 비용 지원 등 혜택이 주어지며 수료자 중 팬택 지원 기준에 부합하는 인원은 향후 공채 지원시 서류전형 가산점을 받게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