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FC서울] |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프로축구 FC서울이 2012시즌 새로운 유니폼 'THE PRESENT'를 27일 공개했다.
FC서울은 27일 구단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유투브(www.youtube.com/fcseoul) 등을 통해 2012시즌 신규 유니폼을 선보였다.
FC서울의 이번 유니폼은 올시즌 FC서울과 새롭게 파트너십을 체결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에서 디자인했다.
홈 유니폼은 구단의 전통색인 레드&블랙(RED&BLACK) 바디 스트라이프를 기본으로 소매, 팬츠 부분에 강렬한 블랙(BLACK) 컬러로 보다 정열적이고 역동적인 느낌을 살렸다. 또한 고급스런 골드(GOLD) 컬러로 포인트를 넣어 세련되고 고급스런 느낌을 표출했고, 상의 베이스에 '수호신' 문양을 새겨 자부심과 웅장함을 느끼게 했다.
원정 유니폼은 변화를 시도했다. 기존의 흰색에서 과감히 벗어나 '형광 YELLOW' 컬러를 채택해 올시즌 새로운 모습으로 K리그 우승을 되찾겠다는 FC서울의 의지를 표현했다.
착용자에게 최상의 착용감을 주는 패턴, 절개, 기능성소재 등도 역시 눈에 띈다. 편안한 동작과 자유로움을 극대화하는 '모틸라이트 핏(Motilite Fit)'을 동적 회전이 가장 활발한 부위인 암홀, 등판, 다리 클러치 부분에 적용했고, 모듈레이트(Modulate) 시스템 소재를 도입해 장시간의 운동에도 최상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FC서울 관계자는 "이번 유니폼은 FC서울 팬들의 승리에 대한 염원을 담은 강렬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최상의 소재와 퍼포먼스 기능을 갖췄다"며 "올시즌 K리그 우승을 선물하고 팬들에게 기쁨을 안겨준다는 의미와 함께, 지인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라는 뜻에서 'THE PRESENT'로 이름붙였다"고 밝혔다.
홈, 원정, 여성용(slim-fit), 아동용 유니폼으로 구성된 FC서울의 올시즌 새로운 유니폼 'THE PRESENT'는 FC서울 공식쇼핑몰(www.fcseoul.com/shop)에서 28~29일 10% 할인가에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르꼬끄 서울지역 8개 매장에서는 3월 한 달간 옛 유니폼을 가져오는 고객에게 새 유니폼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FC서울 유니폼존'을 설치하는 르꼬끄 강남직영점(L-Place)과 코엑스점에서는 선수 네이밍 마킹 무료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FC서울은 이번 이벤트와 별도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fcseoul)에서 르꼬끄와 함께 준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폼 공개당일 FC서울 공식 미투데이(www.me2day.net/fc-seoul)에서도 정시마다 퀴즈를 가장 먼저 맞히는 팬에게 르꼬끄 상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