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농협은행은 출범 당일인 2일 전 영업점에서 고객과 함께 축하하는 스탠딩 파티를 연다. 전통 떡, 음료등을 준비해 내점하는 고객에게 제공하고 농협은행의 새로운 출발 및 각오를 고객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특히 이날에 한해 창구거래 송금수수료(자행,타행)/자기앞수표 발행 수수료를 전액 면제하며 신규로 거래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농협쌀(10kg) 3000포를 나누어 줄 예정이다.
또한 3월 중 신규 출시되는 여·수신상품 가입 고객, 채움스마티 패키지 가입 고객, 월 10만원 이상 방카슈랑스 상품 가입 고객, 미화 500달러 이상 외화환전·해외송금을 한 고객등을 대상으로 추첨해 스마트 TV, 슬레이트 PC, 태블릿 PC, 노트북, 농협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새출발 의미(축하/응원)가 담긴 사진 및 메시지를 등록하는 인터넷/스마트뱅킹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마트 TV등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농협은행은 간식을 보내고 싶은 직장인을 지정해 응모하면 매주 100명씩을 추첨으로 피자(치킨) 및 음료등의 간식을 배달해주는 '푸드런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앞서 언급한 모든 이벤트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또 한번의 기회를 제공하는 '더블 찬스'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럽,동남아, 제주도 여행상품권 200매(100쌍)가 제공되며 농협은행은 6월중 경품추첨을 할 계획이다. 단, 이벤트 중 푸드런 퀴즈 참가 고객과 새출발 응원 이벤트 참가자는 '더블 찬스'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