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주)아이윌미디어. |
(아주경제 김선향 기자) 한혜진, 박건형, 조재현의 귀요미 인증샷이 화제다.
JTBC 월화드라마 '신드롬(김솔지 극본, 이성주 고재현 연출, ㈜아이윌미디어 제작)' 속 명품 배우 한혜진-박건형-조재현의 귀요미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드라마 '신드롬'에서 달달한 러브라인을 보이고 있는 배우 한혜진-박건형과 범 상치 않은 눈빛,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는 배우 조재현이 극중의 캐릭터와 상반되는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특히 배우 한혜진은 깜찍한 V자 포즈와 함께 상큼한 미소를 보여줘, 평소의 여신 다운 미모와 극 중 순수 발랄한 열혈의사 '이해조 역'에 걸맞는 모습으로 남심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에 제작진은 "연일 계속되는 힘들고 어려운 촬영에도 드라마 전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너무나 즐겁게 함께 하고 있다. 이런 행복한 에너지가 시청자들에게도 모두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램" 이라며 빡빡한 스케쥴 속에서도 늘 활기 넘치는 촬영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한편, 흥미진진한 스토리 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굳건히 지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JTBC 휴먼 메디컬드라마 '신드롬' 9회는 3월 12일 월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