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생활가전 전문기업 리홈이 제습기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생활가전 전문기업 리홈이 제습기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품 체험단에게는 3월말 출시 예정인 신제품 ‘리홈 제습기 (모델명 LDD-A081B)’를 미리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함께 프리미엄 IH압력밥솥 ‘쿠첸 명품철정(WHQ-CT1004ID,WHQ-LX0603ID)’·‘쿠첸 홍삼제조기(CBP-A305K)’·‘쿠첸 IH렌지(CIR-T100K)’등 총 4종의 제품평가 기회 및 푸짐한 할인 혜택도 받게 된다.
제품 체험단은 다음달 6일까지 모집하며, 리홈 블로그(http://blog.naver.com/lihom_life)와 쿠첸 커뮤니티(cafe.naver.com/cuchen)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각 제품별로 100명이다.
평가단에게는 쿠첸 카페에 사용후기를 올리는 미션이 주어지며, 체험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리홈샵(www.lihomshop.com)∙과 쿠첸샵(www.cuchenshop.com)의 모든 제품을 평생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리홈의 가정용 제습기는 데시칸트 방식을 사용해 강력한 습기 제거와 탈취 및 공기정화 기능이 가능한 사계절용 제습기다. 3월 말 출시 예정인 신제품 제습기는 기존 제품에 블랙 컬러를 추가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리홈 상품기획부문 이재성 이사는 “올해 여름도 무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져 제습기 판매량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체험단은 신제품 제습기의 봄철 활용도를 미리 체험해 보고 실속있게 여름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