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의 은밀한 손짓, ‘수신호’로 남심 흔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3-13 15: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신곡 ‘티켓’으로 컴백한 나인뮤지스의 ‘수신호 춤’이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난 8일 첫 번째 미니앨범 ‘스윗 랑데뷰’를 발매한 나인뮤지스는 당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에서 차례로 이색적인 컴백 무대를 가지며 ‘모델돌의 귀환’을 알렸다.

각 방송마다 다른 컨셉트의 의상과 무대 세트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은 나인뮤지스는 특히 MBC 음악중심에서 한국 항공대학교 비행교육원의 협찬을 받은 항공기 격납고를 배경으로 삼아 스튜어디스 룩을 스포티하게 재해석한 의상과 파일럿들의 보잉 선글라스를 포인트로 ‘수신호 춤’을 선보여 완벽한 하나의 주제를 이루며 큰 호평을 받았다.

‘수신호 춤’은 타이틀곡 ‘티켓’의 제목에서 착안, 본래 기차나 항공기의 진로를 안내해 주는 역할을 하는 수신호를 나인뮤지스의 장점인 긴 팔다리를 적극 활용한 군무로 재탄생 시킨 춤으로, ‘티켓’을 리드하는 빠른 리듬에 어울리는 화려한 동작이 주를 이루지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녀 범 대중적으로 다시 한 번 걸그룹 댄스 열풍을 불러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을 낳고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티켓’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