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이제 스마트폰만 있으면 카드 업무 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3-21 09: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한카드, ‘스마트신한’ 모바일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아주경제 차현정 기자) 신한카드는 스마트폰 대표 어플리케이션인 ‘스마트신한’과 모바일 홈페이지(m.shinhancard.com)를 업그레이드 했다고 21일 밝혔다.

기존 37개였던 개인 메뉴를 104개로 대폭 확대하고 법인 메뉴도 신설해 인터넷 홈페이지 서비스의 대부분을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이 자주 찾는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 편집 기능과 최근 본 메뉴 저장 기능 등을 제공한다.

메뉴 편집이 번거로운 고객들을 위해 청구금액, 포인트 현황, 카드 한도, 카드 이용 분석 등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를 한 화면에서 조회할 수 있는 ‘MY 스마트신한’ 메뉴도 제공함으로써 편리성을 증대했다. 최근 스마트폰을 통한 금융 거래에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경우가 많은 점을 고려해 신한금융그룹 앱 공인인증서 공유 체계를 구축했다.

원하는 조건에 따라 카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카드 파인더 기능과 카드 신청에 필요한 정보를 스마트폰에서 일일이 작성할 필요 없도록 모바일카드를 포함한 각종 카드 간편 신청 기능, 그리고 각종 상품이나 모바일쿠폰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올댓쇼핑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모바일 홈페이지도 기존 9개 개인 메뉴에서 개인, 가맹점, 법인을 포함해 133개 메뉴로 다양화함으로써 인터넷 홈페이지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카드존·서비스존·스마트존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춰 3단으로 메인 화면을 구분해 각 콘텐츠 존을 간편하게 이동하면서 원하는 내용을 확인할 수도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스마트폰 보급으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이 모바일 중심의 환경으로 변화하면서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조만간 태블릿PC에 최적화된 앱과 법인카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법인 전용앱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