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시즌 SK와이번스 팬북 [이미지 = SK와이번스] |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프로야구단 SK 와이번스가 2012시즌 팬북을 제작했다.
SK는 26일 '와이번스 당신이 주인공'이란 콘셉트로 4가지 스페셜의 테마를 담아 제작한 2012시즌 팬북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북은 팬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했으며 읽을거리를 강화한 매거진의 형식으로 발행했다.
우선 팬들이 가장 궁금해 하고 알고 싶은 이야기를 다룬 'For You'는 2012년 스프링캠프 엿보기, 최정-최항 형제의 토크, 선수단 자필 메시지, 오키나와 팬투어 등의 내용이 실려 있다.
팬들이 직접 참여해 만든 'From Fans'에서는 구단 소셜 미디어를 통해 해당 콘텐츠를 수집했으며, 이를 통해 용띠 팬들과의 만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팬아트(Fan Art), 팬 격려 메세지 등을 실었다.
'From Wyverns'는 선수단을 둘러싼 여러 가지 이슈를 소재로 퓨처스 스프링캠프 이야기, 로페즈-조인성-임경완 선수의 와이번스 적응기, 5년 연속 한국시리즈 진출 역사 등을 실었다.
마지막으로 'We are Wyverns'에서는 와이번스에 대한 소개페이지로 코칭스태프, 선수단, 와이번스걸 등의 사진과 프로필이 담겨 있다.
SK의 이번 팬북은 26일부터 홈경기에 한해 문학구장 내 와이번스 샵에서 판매되며 FS스포츠 홈페이지(www.wyvernsshop.co.kr)를 통해 온라인 구입도 가능하다. 가격은 7000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