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1박2일 복불복 엠티 및 대학가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3-27 09: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진현탁 기자) 하이트진로는 대학생 엠티 시즌을 맞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복불복 엠티 및 대학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1박 2일 복불복엠티’란 타이틀을 내건 이 행사는 다음달 6일부터 1박 2일에 걸쳐 경기 가평의 솔향기 별빛마을 펜션과 경남 양산의 에덴벨리 리조트 두 곳에서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하이트진로는 수도권과 남부권으로 지역을 나눠 지역별 280명씩, 총 560명의 대학생을 초청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4월 1일까지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HITEJINRO.kr)에서 ‘좋아요’를 누르거나 하이트진로 제품을 즐기는 사진을 올려 응모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주머니 사정이 어려운 대학생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엠티를 즐길 수 있도록 ‘1박 2일 복불복 엠티’의 숙소 및 전세버스, 레크레이션 등을 준비했다. 행사 종료 시에는 응원 타월과 단체 사진이 들어간 생일 달력 등 추억이 담긴 기념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하이트진로는 수도권과 대구 지역 14개 대학가에서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대학가 프로모션은 4월 3일부터 4월 13일까지이며 대학생 맞춤형 게임 프로모션이다. 단체 고객에게는 소맥타워, 소맥잔 타이타닉 게임, 참이슬 댕기머리 게임, 단체 사진 촬영 등의 형태로 진행되며, 일반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게임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단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소맥잔 타이타닉 게임은 맥주잔에 맥주를 따른 후 빈 소주잔을 띄워두고 팀원들이 순차적으로 소주를 따르는 형식으로, 소주잔을 빠뜨리지 않으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참이슬 댕기머리 게임은 게임 도우미가 제공하는 세개의 참이슬 뚜껑을 받아 팀원들이 모두 뚜껑에 달린 꼬리를 쳐서 떨어뜨린 만큼 점수가 오르는 형식이다. 실제 대학생들이 술자리에서 즐기는 게임을 차용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결과에 따라 추파춥스 막대사탕 세트(40개입) 또는 에비앙 미스트, 핸드크림을 제공한다.

하이트진로는 대학생의 눈높이에 맞춘 게임 외에도 대학생 맞춤형 포스터 6종을 별도 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이 진행될 장소는 신촌, 고려대, 건국대, 경희대, 홍익대, 서울대, 인하대, 한양대, 중앙대, 총신대, 아주대, 경희대(수원)과 경북대, 영남대 부근 주요 업소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