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제일모직 빈폴이 지난 19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eanpole.kr) 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빈폴은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4월 20일까지, 빈폴에 대한 다양한 추억과 사연을 공유할 수 있는 '빈폴 페이스북 갤러리, 당신의 빈폴을 보여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이 촬영한 사진과 사연을 빈폴 사진 갤러리에 게시하면, 총 106명을 추첨해 피케 셔츠·치노 팬츠·커플 양말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빈폴의 온라인 공식스토어인 빈폴닷컴은 온라인 가상 피팅룸 서비스인 '마이 워드로브(My Wardrobe)'의 새로운 얼굴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마이 워드로브' 서비스는 빈폴닷컴의 의상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모델에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온라인 체험 서비스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발되는 남∙여 각 3인이 이 서비스의 얼굴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오는 4월 15일에 마감되는 이 모델 선발 이벤트는 평소 빈폴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18세 이상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델이 되고 싶은 이유와 함께 얼굴 사진 3장을 온라인으로 등록하면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모델에게는 1등은 상금 100만원·2등 50만원 및 3등 30만원을 각각 수여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