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유준상 김남주 주연의 KBS 주말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OST가 30일 공개된다.
넝쿨당 OST Part.1은 요즘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보컬그룹 ’스윗 소로우(Sweet Sorrow)가 참여하여 드라마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이미 드라마 오프닝과 엔딩 에서 들려주고 있는 그들의 감미로운 하모니들이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다.
‘스윗 소로우’ 의‘그대가 천국’은 소울 적 이면서도 펑키 한 느낌이 강하게 살아있는 미디엄 템포의 곡. 드라마 속 벌어지는 주인공들의 좌충우돌 사랑 이야기들을 잘 표현했다.‘그대가 나의 천국’이라는 내용의 발랄한 가사와 곡 후반부의 감미로운 아카펠라들은, 듣는 이로 하여금 그들이 왜 최고의 보컬 그룹인지를 확실히 느끼게 해준다.
‘그대가 천국’은 ‘서영은’, ’나윤권‘, ’백지영‘ 등의 유명한 가수들과 함께 작업을 한 작곡가 ‘서정진'의 곡이며, ‘서정진’은 ‘정엽’, ‘화요비’, ‘알리’, ‘옥상달빛’ 등이 참여해 화제가 되었던 그룹 ’포에트리(POETREE)‘의 멤버 이기도 하다.
한편, '넝쿨당’은 김남주‘와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을 함께 한 ’박지은‘ 작가가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드라마인 주말드라마다. 이번주 주말에는 입양됐던 남편 유준상이 앞집 웬수같은 사이의 식구들이 '친부모집'집으로 밝혀지는 기가막힌 순간이 그려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