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운하 플라이더크루즈' 패키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4-01 22: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라마다송도호텔,인천대교와 송도 국제도시가 한눈에 들어오는 객실에서 1박<br/>아라뱃길 유람선 (갑문체험 90분코스), 외국인 선상공연 다양한 볼거리

(아주경제 김종훈 기자)인천최고의 특급호텔 라마다 송도 호텔(www.ramada-songdo.co.kr) 1에서는 싱그러운 꽃향기와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기분 좋아지는 계절, 봄이다. 겨울 내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풀기 위해 호텔로 봄나들이를 가보는 건 어떨까. 가족과 함께 봄 정취를 물씬 즐겨보자.

라마다 송도호텔은 봄을 맞아 ’플라이 더 크루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송도 국제도시가 보이는 객실 1박에 한눈에 인천대교와 서해 바다가 보이는 스카이 라운지에서 조식 2인을 즐길 수 있다.

봄의 대표적인 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후레시 딸기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더 그레이스에서 딸기주스 2잔과 경인 아라 뱃길을 운항하는 갑문 체험 유람선 탑승권 2매가 제공된다.

운항 소요시간은 1시간 30분. 월미도,작약도, 영종도, 영조대교, 아라 서해 갑문체험과 다양한 외국인 선상공연을 함께 접할 수 있다.

출항 시간은 매일 오후 1시 30분이며 출항하는 터미널에서는 서해전망대와 섬마을 테마 파크까지 관람할 수 있다.

패키지의 기간은 1일부터 6월 30일까지며 부가세 포함 가 17만 6천원(2인 기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한, 라마다송도호텔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급호텔 주방장이 선보이는 봄나물 비비밥 정식이 한정된 수량으로 1만4천원에 런치메뉴로 선보이고 있으며, 벨뷰 뷔페에서는 매주 수요일 여성들을 위한 3+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봄 향기 물씬 나는 정취를 느끼고 싶은 여성고객에게는 맛있는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문의전화 032-832-20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