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캠프는 독일, 러시아, 터키 등 외국학생들과 로얄러쉘학교(Royal Russell School)에서 24시간 어학공부, 체험활동, 기숙사생활을 함께하는 글로벌 캠프로, 7월 22일부터 8월 12일까지 초등5학년에서 고등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열린다.
캠프 프로그램은 크게 ‘영어코스’(English Course)와 ‘체험활동’(Activity Program)으로 구분된다. 수업은 13명 이하 소수정예 학급제로 한국인 비율은 한 반에 1명 이하로 매우 낮다. .
캠프 참가자는 로얄러쉘학교(Royal Russell School)의 4개 기숙사에서 머무르며, 남녀 학생은 각각 다른 건물을 사용한다. 방은 외국인 친구와의 영어사용 및 문화교류를 극대화하기 위해 국적을 고려해 배정하며 보통 2~3명이 한 방을 사용한다. 또 기숙사 내에는 로얄러쉘학교 관리직원과 런던유학닷컴이 직접 채용한 캠프 인솔자 한국인 직원이 24시간 학생들과 상주하며 각종 응급사항에 대비하고, 학부모에게는 매주 학생 개인별 생활보고서가 이메일로 발송된다.
(주)이디엠에듀케이션 서동성 대표는 "이번 캠프는 여름방학 자녀에게 전 세계인들이 즐기고 참여하는 글로벌 스포츠 축제의 열기를 런던 현지에서 직간접적으로 체험하게 해줄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며 "올해는 2012 런던올림픽 개최로 전년도 7~8월에 비해 항공권 티켓 물량이 빨리 소진 될 것으로 예상되니 관심있는 학생, 학부모들은 서둘러 조기등록하기 바란다"고 조언했다.
한편, 런던유학닷컴은 이번 캠프에 대해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오는 오는 7일 오전 11시에 런던유학닷컴 강남지사에서 ‘여름방학 캠프 프로그램 안내 세미나’를 개최한다.
상세 내용은 런던유학닷컴 홈페이지(www.londonuhak.com)와 전화(02-562-1278)로 확인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